티스토리 뷰
색깔에는 생명이 있다
색깔에 생명이 있습니다. 이 힘을 이해하는 것은 진정으로 살아있는 것입니다.색상은 우리가 당연하게 여기는 가장 멋진 경험입니다. 주위를 둘러 보면, 우리를 둘러싸고 안아주는 모든 곳에 있습니다. 우리는 삶을 모양, 질감 및 소리로 해석 하듯이 색상을 사용하여 삶을 해석합니다. 사실 색채의 힘은 삶의 본질입니다.빛은 가장 중요한 에너지 원이며 모든 색상은 빛에서 비롯됩니다. 모든 파장의 햇빛은 완전한 전자기 스펙트럼으로 구성되어 지구에서 우리가 생존하는 기초가됩니다.빛은 우리 눈에 들어 와서 우리의 복잡한 생리 학적 시스템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호르몬 분비를 자극합니다. 생리적 시스템은 우리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빛은 단독으로 전파되지 않고, 아래와 같이 다른 에너지와 함께 전파됩니다.가시 광선 스펙트럼의 각 색상에는 고유 한 파장과 주파수가있어 특정 에너지와 영양 효과를 제공합니다. 특정 광선에 대한 노출은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시 광선, 즉 무지개 빛은 우리에게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빛은 우리가 볼 수있는 유일한 에너지이며 우리는 그것을 색의 형태로 봅니다.우리 몸은 색에 의해 방출되는 진동 에너지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관, 신체 시스템 및 기능은 신체의 중요한 에너지 센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색깔을 통해 우리는 몸과 마음과 영혼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에너지를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 국립 정신 건강 연구소의 연구에 따르면 우리의 정신 건강, 행동 및 생활 효율성은 기본 색상 균형에 크게 좌우됩니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균형을 잃을 때 의식적인 색상 사용을 통해 에너지 센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빛은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남색, 보라색의 7 가지 색상의 에너지를 포함합니다. 각 색깔은 우리 몸의 다른 부분과 연결되어 있으며 감정적으로, 육체적으로, 영적으로 우리에게 다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각 색상이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함으로써 색상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필요할 때 추가 에너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에너지가 부족한 아침에 일어나거나 비즈니스 회의를 준비해야하는 경우 색상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계획하는 날에 대해 생각하고, 그날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색상을 선택한 다음 흡수하는 것입니다. 시스템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과 같습니다!
색상 및 광선 요법의 간략한 역사
색상과 빛을 이용한 치료는 인간이 사용한 첫 번째 치료 방법입니다. 태양은 사람들을 따뜻하게하고 식물의 색깔은 사람들에게 영양과 행복을 느끼게합니다. 이집트의 파라오와 잉카 인디언들은 태양을 신으로 숭배하고 식물을 약으로 사용했습니다.기원전 6 세기에 그리스 최초의 신비주의 학교의 창시자 인 오르페우스는 치유와 영적 깨달음의 수단으로 색과 빛의 진동 약을 사용했습니다. 피타고라스와 플라톤 모두 그의 가르침에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AD 125 년 고대 과학자 Appleus는 번쩍이는 빛의 자극으로 간질을 치료하려고했습니다.서기 200 년에 프톨레마이오스는 태양에서 눈까지의 색상 스펙트럼이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음을 관찰했습니다.17 세기에 프랑스의 심리학자 Pierre Jeanette는 섬광등을 사용하여 병원 환자의 정서적 통제 불능 증상을 완화했습니다.1876 년에 Augustus Pleasanton은 청색광을 사용하여 분비선 시스템을 자극했습니다. 같은 해 Seth Pancoast는 신경계를 자극하기 위해 빨간불을 사용했습니다.1878 년에 Edwin Babbitt 박사는 신체의 내부 장기를 복구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을 사용했습니다.1908 년 영국은 색상 체계를 개발하고 색상을 사용하여 신체적, 정서적 증상을 치료하고 심리적 상태를 개선했습니다.
1926 년 C.G. Sander는 정상적인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특별한 색상의 사용이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1930 년 스펙트럼 분석의 창시자 인 Dinshah P. Ghadiali는 400 개 이상의 건강 관련 질병에 대한 색상 및 광선 요법 사용에 대한 백과 사전을 작성했습니다.1941 년 Harry Riley Spiller 박사는 "동기화 원리"를 제안하여 눈에 들어오는 빛이 자율 신경계의 균형을 맞출 수 있음을 지적했습니다.1943 년 Max Lucher 박사는 잠재 의식에 숨겨진 정보를 밝히기 위해 심리적 색채 검사를 개발했으며이 검사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1980 년에 Thomas Buczynski 박사는 학습을 가속화하기 위해 광선 요법을 사용했습니다.1991 년 한라 박사는 뇌 동기화를 촉진하기 위해 색과 빛을 사용했고, 로버트 코스 그 로브 박사는 수술 전, 수술 중, 수술 후 진정을 위해 색광을 사용했습니다.